본문 시작

나비엘소식

나비엘의 건강한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나비엘 2017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여성헬스케어 부문 대상 수상
등록일 2017-02-09 조회수 0

 

여성 피부 및 체형관리 서비스 전문브랜드 `나비엘`이 지난 9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7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여성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동아일보 주최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시상은 기업의 소비자중심 경영활동 문화 확산과 소비자의 기본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 후생 증대 및 소비생활의 향상과 합리화를 지속적으로 도모하며 공정한 거래의 모범적인 사례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여성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나비엘`은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중장년층 여성을 위해 만든 피부 및 체형관리 서비스 전문 브랜드로 2009년 국내 런칭 이래 초음파, 저주파, 온열 등으로 근육 통증을 완화해주는 토탈 바디케어 기기 `유리듬`과 필링, 초음파자극기, 고주파자극기, 이온도입기, 광선조사기를 통해 혼자서도 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토탈 스킨케어 기기 `레이디`를 통해 지난 9년간 동종업계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큰 사랑을 받고있다.

 

나비엘 갤러리는 아름다운 변화를 경험하고 중장년층의 여성성을 되찾을 수 있는 뷰티체험 공간이며, 특히 현대인의 가장 큰 고민인 건강과 고독의 문제를 해결하는 신개념 문화센터의 역할을 수행하며 지역사회로부터 사랑받는 헬스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나비엘 이규철 대표이사는 “나비엘이 체험마케팅을 통해 여성 헬스케어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여 기쁘고, 앞으로도 정도경영을 통해 고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은 CSV(공유가치창출)경영으로 기업과 사회의 상생의 경영철학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1998년 창립과 함께 획기적인 개념의 `개인용 자동온열기`를 개발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차별화된 체험 마케팅으로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인도, 미국, 유럽 등 세계 70여개국의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전글 세라젬 나비엘, 제3회 뷰티 페스티발 개최
다음글 나비엘, 허위 과대광고 방지를 위한 재창업 결의대회 실시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