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나비엘소식

나비엘의 건강한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나비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정기후원 협약 체결
등록일 2017-04-03 조회수 0

 

여성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세라젬 나비엘이 글로벌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정기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은 지난 10년간 이어진 세라젬의 후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자 진행된 협약으로 세라젬의 브랜드인 나비엘과 클럽밸런스5가 매년 3,600만원을 정기후원 한다.

 

세라젬 이규철 대표이사는 “현재 세라젬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장애인, 노인 등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서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지속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또한 나비엘은 지난 3월 20일부터 31일까지 나비엘 고객을 대상으로 2주간 `제3회 나비엘 뷰티페스티발`을 진행하였으며, 총 12일 간 일 평균 2만 명의 고객이 방문하여 봄철 피부관리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얻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고객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함께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세라젬은 1998년 설립하여 체험마케팅으로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인도, 유럽 등 세계 70여개국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주요 사업으로 온열기 사업 브랜드 쉘렉스, 여성 헬스케어 브랜드 나비엘, 뷰티 건강 다이어트 브랜드 클럽밸런스5 및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세라젬 헬스앤뷰티가 있다.  

이전글 나비엘 7월 지사장 워크숍 실시
다음글 세라젬 나비엘, 제3회 뷰티 페스티발 개최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