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나비엘소식

나비엘의 건강한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세라젬, 2017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 사회책임 부문 대상 수상
등록일 2017-09-29 조회수 0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지난 28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진행된 `2017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책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와 중앙일보가 공동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2010년 제정되어 매년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하는 우수기업과 기관을 선정, 시상하는 행사이다.


세라젬은 `나눔과 상생`의 경영철학을 실천하며 기업과 사회가 서로WIN-WIN 할 수 있는 공유가치 창출을 위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2017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 사회책임 부문에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세라젬은 지난 2006년부터 11년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정기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 6년째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하여 사회 취약계층 돕기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보다 체계적인 사회적 책임활동을 위해 `세라젬 희망나눔 봉사단`을 창단하여 본부별 사회복지기관 봉사활동, 헌혈봉사활동 등에 전직원이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3월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외국인근로자 한국어학당 ▲여성외국인근로자 쉼터 개설 및 운영지원 ▲글로벌 창업설명회 ▲외국인 합동결혼식 후원 등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의 낙후된 초등학교 재건축 사업인 희망소학교 프로젝트 (8개 째 건립 중), 박애위생원 설립, 4개 대학교(북경대학교, 남개대학교, 청화대학교, 길림대학교) 장학금 지원 프로젝트를, 인도의 세라젬 드림스쿨 프로젝트, 베트남, 방글라데시 다카대학 등 빈곤가정 학생장학금 지원, 네팔 지진피해 지원 등 세계 전역에서 CSR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시상식에 참석한 이규철 대표이사는 “세라젬만의 사회공헌 비전과 다양한 공헌활동의 노력이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 소감을밝히며 “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의 발전과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데 적극 동참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세라젬은 체험마케팅으로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인도, 유럽 등 세계 70여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정도경영` 이라는 경영방침 아래 재창업, 재도약을 위한 변화와 혁신을 거듭 이어나가고 있다. 주요사업으로는 온열기 사업 브랜드 쉘렉스, 여성헬스케어 브랜드 나비엘, 뷰티·건강·다이어트 브랜드 클럽밸런스5 및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세라젬 헬스앤뷰티가 있다. 

이전글 ㈜세라젬, 외국인근로자 대상 합동결혼식-신혼여행 후원
다음글 세라젬, 제7회 추석맞이 외국인축제 외국인 합동결혼식 행사 후원
목록
맨 위로